자유게시판

국민연금 자유게시판에 자유롭게 질문이나 의견을 남겨주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[질문]1960년생 국민연금 수급연도는?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2-10-21 05:15
조회
3318
1960년생 국민연금 수급연도는?
전체 1

  • 2022-10-21 05:15

    안녕하세요? 국민 모두가 행복한 국민 모두의 연금, 국민연금입니다.

   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.

    1960년 생이신 경우 국민연금 노령연금 수급 가능한 연령이 만 62세로 2022년 생신 월의 다음 달입니다.

    ※출생연도별 연금수급개시연령

   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 궁금하실 경우 국민연금공단콜센터(1355, 유료) 또는 가까운 국민연금공단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국민연금 제도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답변이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20221021_141536.jpg


전체 80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공지사항
국민연금 자유게시판을 시작합니다.
관리자 | 2022.09.19 | 추천 0 | 조회 5584
관리자 2022.09.19 0 5584
59
[질문]국민연금가입증명서 어디서 (1)
관리자 | 2022.10.23 | 추천 0 | 조회 2754
관리자 2022.10.23 0 2754
58
[질문]1960년생 국민연금 수급연도는?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3318
관리자 2022.10.21 0 3318
57
[질문]직장에 해고를 당하면 국민연금이 다시 취소 되나요??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3510
관리자 2022.10.21 0 3510
56
[질문]국민연금 금액질문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1974
관리자 2022.10.21 0 1974
55
[질문]단기알바 국민연금 기준소득월액이 높게 되어있어요.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2102
관리자 2022.10.21 0 2102
54
[질문]건강보험료ㆍ국민연금보험료조정신청방법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1883
관리자 2022.10.21 0 1883
53
[질문]국민연금 자녀통장(계좌)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1955
관리자 2022.10.21 0 1955
52
[질문]국민연금 유예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2061
관리자 2022.10.21 0 2061
51
[질문]국민연금에 대해서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2913
관리자 2022.10.21 0 2913
50
[질문]퇴사한 직원 두리누리지원금 궁금해요 (1)
관리자 | 2022.10.19 | 추천 0 | 조회 2795
관리자 2022.10.19 0 279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