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국민연금 자유게시판에 자유롭게 질문이나 의견을 남겨주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[질문]국민연금가입증명서 어디서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2-10-23 15:15
조회
2754
국민연금가입증명서 어디서 발급받나요?

인터넷이랑 연금공단지사말구요
전체 1

  • 2022-10-23 15:15

    <가입자 가입증명> 증명서 신청방법으로는 홈페이지, 내방, 유선, 우편, 팩스, 앱 등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.

    국민연금 홈페이지와 지사 내방 신청방법을 제외하고는 유선, 우편, 팩스, 앱 신청방법이 있습니다.

    1.유선신청시에는 본인확인 및 신분증 진위 내역 등을 유선 확인후 발급합니다.

    국민연금 콜센터(국번없이 1355)나 가까운 지사로 연락주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.

    2.우편, 팩스신청시에는 신청서와 신분증 사본을 첨부하여 신청하시면 발급합니다.

    3.<내 곁에 국민연금> 앱에서 로그인후 증명발급에서 <가입증명서>를 클릭하시면 팩스 발급이 가능합니다.


전체 80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공지사항
국민연금 자유게시판을 시작합니다.
관리자 | 2022.09.19 | 추천 0 | 조회 5584
관리자 2022.09.19 0 5584
59
[질문]국민연금가입증명서 어디서 (1)
관리자 | 2022.10.23 | 추천 0 | 조회 2754
관리자 2022.10.23 0 2754
58
[질문]1960년생 국민연금 수급연도는?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3317
관리자 2022.10.21 0 3317
57
[질문]직장에 해고를 당하면 국민연금이 다시 취소 되나요??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3510
관리자 2022.10.21 0 3510
56
[질문]국민연금 금액질문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1974
관리자 2022.10.21 0 1974
55
[질문]단기알바 국민연금 기준소득월액이 높게 되어있어요.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2101
관리자 2022.10.21 0 2101
54
[질문]건강보험료ㆍ국민연금보험료조정신청방법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1883
관리자 2022.10.21 0 1883
53
[질문]국민연금 자녀통장(계좌)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1955
관리자 2022.10.21 0 1955
52
[질문]국민연금 유예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2061
관리자 2022.10.21 0 2061
51
[질문]국민연금에 대해서 (1)
관리자 | 2022.10.21 | 추천 0 | 조회 2913
관리자 2022.10.21 0 2913
50
[질문]퇴사한 직원 두리누리지원금 궁금해요 (1)
관리자 | 2022.10.19 | 추천 0 | 조회 2795
관리자 2022.10.19 0 2795